구글애널리틱스


GS홈쇼핑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확인


홈쇼핑을 이용하면 상품에 대한 정보, 주문방법, 배송상황, 반품/교환/환불정책, 각종 이벤트 등 궁금한 점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궁금한 내용을 쉽고 편리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GS홈쇼핑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콜센터 이용이 어려운 경우,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활용한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GS홈쇼핑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899-4455 입니다. 


◆ GS홈쇼핑 고객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합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이벤트문의, 결재변경 : 1번
 - 배송문의 : 2번
 - 반품/교환/기타문의 : 3번
 - 상품불량/ARS문의 : 4번
  
 고객센터 이용 시 통화요금이 부과됩니다.


참고로, 상품주문 및 문의를 위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02-2007-4545 로 전화하면 됩니다. 
 - 상품주문 및 문의를 위한 상담사 연결 : 1번
 - 신규업체 입점 및 부서 안내 : 2번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만 이용 가능)


2. GS홈쇼핑 온라인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하기

홈쇼핑 서비스 관련 정확한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콜센터가 가장 편리하고 정확합니다. 하지만 콜센터는 사람이 많으면 이용 대기시간이 길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G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보다 짧은 시간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곳에서 상품문의, 주문/결재, 배송정보 등 관련하여 자주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1:1상담하기 메뉴를 통해 상담사와 1:1 채팅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1상담하기 메뉴는 로그인이 필요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GS홈쇼핑 이메일 보내기

콜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이 어려운 경우 GS홈쇼핑 고객센터에 메일을 보내는 방법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는 gsshop@gsretail.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