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틱스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업무시간)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센터 연결이 잘 되지 않을 경우, 대안에 대해서도 함께 대응방법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협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566-6000, 1644-6000 입니다. 고객센터 연결 시 ARS로 연결되며, ARS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ARS 안내가 긴데, 상담원 연결은 0번입니다.

 - 전화금융 사기 및 대출사기 신고 : 7번
 - 분실사고 신고 : 5번
 - 빠른서비스 : 샵버튼
 - 빠른말 쉬운말 서비스 : 별표 버튼
 - 잔액조회 : 110번
 - 입출금 거래내역 조회 : 111번
 - 신협 계좌로 송금 : 210번
 - 다른 은행으로 송금 : 220번
 - 신협 체크카드 : 6번
 - 텔레뱅킹 신규가입자 및 자금이체 등록 : 210번
 - 기업뱅킹 : 88번 
 - 상담원 연결 : 0번
 - 기타 서비스 : 8번

추가로, 신협공제에서는 별도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협공제 상품/서비스 관련 콜센터를 이용코자 하는 분께서는 신협공제 콜센터로 연락해야 합니다. 선협공제 콜센터 전화번호는 1544-3030 입니다.

추가로, 신협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전국에 위치한 신협 각지점 주소 및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점 고객센터에 전화가 필요코자 하는 분께서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2. 신협 고객센터 영업시간 (업무시간)

신협 고객센터는 ARS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24시간 연중무휴 이용이 가능합니다. 반면 상담원 연결의 경우 영업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토요일/공휴일은 영업하지 않습니다.


3. 신협 고객센터 이용이 어려운 경우


신협 고객센터 이용시에는 콜센터를 이용하여 상담원 연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상담원 연결의 경우 업무가 몰리는 시간인 경우 대기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에 이용이 불편한 경우가 있으며, 상담원 불친절 등으로 궁금한 점을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신협 홈페이지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면 대부분의 업무를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신협 홈페이지 주소는 openbank.cu.co.kr 이며,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구글/네이버/다음 등 검색사이트에서 "신협 인터넷뱅킹"으로 검색해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신협 홈페이지 모습은 위 그림과 같습니다. 이 곳에서 각종 잔액조회, 이체, 공과금납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상담신청 또는 민원제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