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파가 올 때 대체로 많이 이용하는 것이 바로 보일러입니다. 하지만 보일러는 겨울에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4계절 내내 이용을 하고 있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굳이 바닥 난방을 틀지 않더라도 따뜻한 물을 사용할 때 보일러를 통해 데우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우리생활에서 보일러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데 잘 쓰고 있는 보일러가 고장이 났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서비스센터로 고장 접수하면 됩니다.

많은 종류의 보일러가 있지만 그 중 경동보일러는 오랜 세월 사람들과 함께 했습니다. 현재는 경동나비엔으로 불리고 있지만 예전에는 경동보일러로 이름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경동보일러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경동보일러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as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분들이라면 경동보일러서비스센타를 찾아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쉽게 찾기 힘듭니다.

경동보일러서비스센타 전화번호는 1588-1144 이며 홈페이지는 www.kdnavien.co.kr 입니다.

보일러의 경우 우리가 생활할 때 같이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과 달리 365일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만약 밤에 보일러가 작동이 안될 경우 운영시간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다음날 아침까지 기다리며 불편을 겪기도 하는데요, 그럴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기계 이상 시 바로바로 전화해 접수 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주변지역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도 조회 가능합니다.


그밖에 경동보일러서비스센타에서는 겨울철 동파예방을 위해 겨울이 오기전 미리 보일러를 점검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비엔 영상지원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경동보일러서비스센타 상담원과 영상으로도 통화 가능하니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덧글
어찌해야할지요?
온수및 난방이 다 확인만 뜨네요...